//=time() ?>
#감우 #원신 #GenshinImpact 어제 감우는 되게 잘 나왔는데 아모스랑 종려를 그리지 않아서 가챠 망…. 흗흗…
#감우 #원신
아 그림이 뭐죠?
김밥 죠아
뀽
오랜만에 그림 그리는 김에 지인을 그려보았음.
#원신 #GenshinImapct #라이덴쇼군 #이리을 #리을 널 신상에 묻겠다!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