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_< 데헷
커미션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_) 데헷
뀨웅..
와 지저분해 ㅋㅋㅋ
그림은 그리고 싶은데 그리고 싶지 않음. 이 무슨 모순된…
오랜만에:3
#원신 유라 러프 대충 다 그렸는데!!! 선...을 따기가 싫으네^^^^^^...
크흥 너무 이쁘당 ㅠㅠㅠㅠㅠㅠㅠ 빵님 알라뷰... @BBANG_1130 #새프로필사진
으아니?, 리세마라계정 너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