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최근 보고 앗 아아아.... 한 장면들
아니 다시 생각해도 가려운 부분 긁은것처럼 시원하네 이정도로 순수 부모님이 낳아주신 체급으로 투디랑 닮기 힘듦 https://t.co/FakUTAMleG
자신의 취향에 가타부타 변명을 붙이지 않고 이만치 조용하고 당당하게 살아가야지
바로이거야
요즘 정확하게 이러고 삶
이거짐심 마리크후손 대충>이거의 명맥이라고 느껴짐
아 연출 진짜 코미디같음 듀얼 왕!!! 강대한 힘!!! 궁극의 병기!!! ㅈㄴ 찰지게 리액션해주네
이놈의만화에서 게임은 사지중 하나는 예사로 걸고 해야되는게 국룰인거 ㅈㄴ 얼처구니가 없음
아 진짜 너무 반죠라서 반죠 팬아트같은수준임 (반죠가 죠노우치를 닮은거지만)
아니 <이쪽 번역이 낫다고 생각되는데 이게무슨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