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일본컨텐츠의 리메이크 붐은 안쓰러운 이제 기분까지 들 정도인데.
요즘 세대의 구매력이 딸려서 늙다리 오타쿠들 돈 빨아먹으려고 리메이크 하나? 싶었는데 계속 쏟아지는 거 보면 이제 콘텐츠 기획력이 바닥났나?란 기분도 듬.
평론가처럼 거들먹거리며 평 하려는 건 아닌데 뭔가 이게 아닌데 싶음
【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e-STORE:ファイナルファンタジーVII リメイク マテリアル アルティマニア】
https://t.co/uS5yNVppSU
노무라 간만에 힘 빡주고 표지 그렸음?
원신 공식 일러스트는 통일된 듯 하면서 뭔가 미묘하게 통일되지 않은 게 캐릭터마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있나 보네. 처음엔 그블처럼 통일된 건가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