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마비 4분기 베스트 팬아트 선정돼서 감사감사는 한대요 이일케 바로 보여주면 어케 젠장 민망하다고 민밈낭민아민망하다고
안녕하세요 제가 가지고 싶어서 아래의 두 그림을 손 좀 보고 엽서로 만드려는데 혹시 통판으로 장당 1천원해서 팔면 사실 분 계신가요... 톨비쉬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엽서 비율 땜에 배경은 잘리고 애만 나올 것 같습니다
베인을 각잡고 그려본건 처음이네요 이건 있을 수 없는 갑옷디자인이다
해시태그로 받은 케흘렌 그렸습니다~ 글레이징은 첨 해보네요 그린거랑 보정이랑 전 둘 다 좋아서 그냥 둘 다 올려버림
두두두둗ㅇ욷ㅇ차 (가람이가 없는 이유: 기력이 딸려서)
카카카카즈윈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메이플스토리1 정장합작에 매그너스로 참여했습니다! 다른분들 작품은 여기로 와주세요, 주최하시고 참여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https://t.co/1yV348PNxe
주신의 검 톨비쉬 완성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