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러고보니 나 예전에 흑백 커미션 하나 누구한테 넣은게 있었는데 어느분께 넣었는지 기억이 안 난다... 분명히 이놈으로 넣었는데.
내가 알던 그 임펫 맞나. 쥬지가 웅장해진다. 언젠가는 그리겠지.
@diol4179 Congratulations for 6k follower😄
@SimonKirilov And i LOVE her :)
@Alicecrazy13 도레미 이뻐요
살려주세요
Sol님이 보여주신 아스널의 광채... 잊지 않겠습니다.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이젠 야스 안 해도 퀄리티좀 높게 뽑아야겠네요
옴뇸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