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쉐프 소완 - 3 약물은 나빠요
😷
쉐프 소완 - 2 약쟁이뇬...
그리고나니 9장이라서 링크로 대체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 해 뜨기 전에 누워본게 얼마만이냐 ㅋㅋ 통발키고 자야지
이제 슬슬 이 시리즈도 제목을 정해야 할 것 같네요. 배너도 새로 그려야 할 것 같고요. 아니면 제목은 그대로 놔두고 배너와 설명만 바꾸는것도 좋을 것 같기도....
미친 이런 인재를 안 데려가고 스마조는 뭐하는거야!! (https://t.co/ZybVGTolB1)
시험삼아 배색깔아보기
브러쉬 안 쓰려고 터득한 액체 그리는 방식 입니다. 간단해서 의외로 많은 분들이 쓰시더라고요. 그래서 올려봅니다
@LisTiScarlet 어앟ㅋㅋㅋㅋ 저따위가 해도 될런지 모르겠지만 조만간 알티 이벤트나 자캐 리퀘스트를 간단하게나마 해보려고 합니다. 대강 요런 퀄리티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