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처음.. 비율은 이랬는디.. <ㅇ>
삐롱이 빨래했당 https://t.co/ZhbYUN1OLp
무늬별로 다양한 버전 해서 인형시리즈로도 내고싶다 https://t.co/4FaWFSi3Kt
수상할정도로 느리게 그림을 그리는 사람
뭐야 종족카피로 자와자와 했나보네.. 소중한 내새꾸들… 괜히 한번씩 안구감
달랑거리며 들려있는 삐롱이가 너무 좋아
삐롱이(이름지어줬음.. 삐콩이 형아임..)랑 라넌... 각각 엘님 디자인, 랑님 디쟌닫종
초록이면서 노랑인 애들 붙여봄... 삐콩이랑 라넌.. 먼지친구는 랑님 ds, 복슬노랑친구는 엘님 ds입니다... 진짜너무이쁜데 내가 퇴근하고 지친 몸으로 잘 못그렸다는게 한
엘님 그림 개쩔죠…….. 디자인 두말하면 입아픔 제가 방금 업어왔어요………. 약간 자계관이 나무에 기반한 편이라, 나무지기 겸 정원지기 설정을 주고 싶어요…..
그냥 올려둬야지 사람 잘 안그리는데 100년만의 허위매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