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귀가 좀 무난해지긴 했는데 이것두 갠찬고.. https://t.co/HNi37aOz1x
누가 여름도 안 지나갔는데 가을 기다린담 나네
쉰다더니 갈겨버림 https://t.co/XZqdAgtl0I
우리집 먼지넥들.... 이러구 놀구 잇을거같아 랑(@ Star_blind__) 님네 닫종 아가들입니다!
← 그릴때만 해도 :과캐디 하지 말아야지!(지치니까) → 그릴때 : 그렇게 됐다
우리 코찔찔이... 내일 이름지어줘야지 ㅠ
크리쳐 탐라라 인간쪽은 덜 올리려 했는데(게임계 본계 따로 잇음) 너무 심신이 지쳐 안되겟다 그리고 산달폰은 인간 아니니까( 다이죠부
어이 주인장 찌개맛이 변했는데?! 아유 원래 김치 납품받던 업체랑 다시 연락이 되서요~ 원래 이맛이에요~ https://t.co/dSmIA86VFN
출근 시킬 거면 무릎에 귀여운 털덩어리라도 얹게 해줘 복지가 엉망이야(아닙니다)
갤러리 뒤적거리다가 최애랑 눈마주치고 잠시 멍청해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