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사실 전 주하의 원로복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블랙 짜릿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뒤 언팔 블락 맞팔아닌분들 언팔 이별은 블락 트정해야지 제 자캐 최강미남설정인 주하나 보시져
실습끝나고 그린그림들 죄다 해피함 건강함ㅋㅋㅋㅋㅋㅋ
이 아이는 제 자캐고 오너캐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최애캐 헤더에있는 모든아이들은 요아이
이번일러도 작업기대가 크다
내가 커뮤를 한번뛰어봤는데... 난 역할놀이하는걸 별로 좋아하지않는거같애
주섬주섬 작업하기...
자캐옷입히기도있음
딸기우유같은 우리 아네모스 딸기우유는 딸기가 갈렸지만 아네모스는 상대방을 갈아
아네모스 전차스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