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주하는 제대로 웃으면 입꼬리가 w가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웃는건 예의상 웃는상을 하고있는거일뿐
난 자캐짤때 자캐의 탄생부터 죽음까지 대충 쫙 짜두는편이고 스토리진행에따라 조금씩 뼈대를 추가하거나 기존에있는걸 삭제하고 하는편이라 대부분 운명이 정해져있습니다 하하
주하의 귀걸이는 주하라는 캐릭터의 특징이기도하지만 이 녀석이 지금 살아있냐 위험하냐 죽었냐를 알려주는 도구이기도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하하
우리아이가 착한데 나쁜짓을 좀 해서그렇지 착한아인데요 핑크색을 좋아해요
자캐계지만 자캐로 장르상관없이 뭐든지 해서 올리기때문에 거의 여러가지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절 버티세요
주하는 기본설정이 존댓말이지만 호칭이 너일때도있고 반말할때도있음 보통은 존댓말을쓰지만 상대와 친밀정도에따라 반말도 섞여나오는듯
서월이 묘하게 성깔있게생김
난 병약장발미소년을좋아해 매난국죽에서 난초같고 단아하고 청순하며 조곤조곤할말다하며 상대의시선을 피하지않고 냉정하고 신중하며 묘하게 언젠가 사라질거같은 느낌이 드게하는것도좋고 하얗고곱고얼굴과다르게 싸움은 마음먹고 공격하면 절대 못이기는 소중한상대를 자신을 희생해서 지키는것도
시온이...흔한스타일일텐데... 무속ㅅㅓㅇ인형찾아보면 시온이같은 외형1도없음 넨도만들때도 헤어가묘하게 다다름 의외로 백발에금안조합이고 히메컷장발인데 맞는게1도없어서 시온 버뮤다삼각지대에서 떠도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