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작업할수록 형태가 안정적으로 변하고있는게 느껴짐
우리 사장님 초 잘생김
호옹
올블랙이 어울리시는 사장님
우리 팬텀 대장님과 부대장님 얼굴로봐선 부대장인 가온이가 더 무섭고 딱딱해보이지만 사실 주하가 더 무섭다 팬텀아이들도 주하를 더무서워함 오히려 가온이 귀엽지 가온이는 멤버가 실수하면 격려해주고 잘못을지적 주하는 멤버가 실수하면 일단 거길폭파시키고 멤버를 지적함 멤버가안터진게다행
사장님 옷에 금떼서 팔아도되겠다
첫작업이랑 비교하면 많이 바뀌긴했다
ㄴ나이먹고계시는 사장님
사장늼
애정을 가지고 꾸준히 그리다보면 뭔가 변하긴하나보다 내가 이 아이를 더 잘그리고싶다는생각이 더 커져서 노력을하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