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 백발이다
우리 누구보다도 학생들을 사랑하는 대장님 정작 본인도 학생임 나이에맞지않은 직급을 가지고있음
ㅋㅋㅋㅋㅋ 최근 다양한각도로 주하를 그리는중
최근 자캐로 그림공부를 하고이써유
딸기우유
ㅋㅋ 우리주하 날카롭게생김 화를안내려고해서 그렇지 좀만표정 일그러져도 날카로워짐
진짜 말안듣게생김 ㅋㅋㄱㅋㅋㅋ실제론 잘들음
요새 주하가 웃는걸 주로 그리는데 원래 원작에서 괴로우면 연성이 반대로 행복한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어?
와 근데 주하가 순수하게 웃는거 첨보는거같애
주하야 웃어줘 웃으니까 개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