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졸업을 축하하며
주하야 활짝웃어줘
시온이는 단아하고 청순한스타일인거같아 뜬금없지만 휴에 이상형이 단아하고 청순한스타일입니다
개인적으로 잘생겼다라는 설정을 가진 아이들에게 블랙네일을 넣어주는경우가 많음 눈꼬리가 올라가있다+블랙네일=공설미인이나 미남임 근데 왜 시온이는 블랙네일 없냐고요? 있었습니다 손톱이 꾸며져있다? 그 아이는 얼굴킹왕쨩이란겁니다 시온이는 없는쪽이 뭔가 더 청순해서있다가 사라진케이스
트친 자캐그려드린거 요즘 뭘 씌움
우리 원로님 무서워보여도 아마 원로원에서 아이들 생각 제일많이하는게 주하일거다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주하가 원로원으로 승급한뒤로 2~3년동안 혼자서 각종 직계랑 매뉴얼등등 만들어냈음 머큐리도연구하고 일처리하는 시스템도 다시 만들고 주하가 죽으면 원로원은 뒤집어짐
내가 ㅍ ㅗ카를 잘 안뽑느데 이거만 28장뽑는 광기를 해볼까
주하도 어릴때 한두번 화장실에서 울어봤지않았을까 서월이가 화장실에서 힘들어서 울고나오면 울었는지 안울었는지 다 알던데 울어봤으니 아는거일수도
고3주하랑 고1주하는 쪼매 다르지 고1주하는 좀 귀엽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