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 <쪽을 보고있다만 점점 얼굴각도를 정면에서 틀더니 이제 측면이되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각도로 그리기 시도중
ㅋㅋㅋㅋㅋㅋ 온이 단발머리 좋아해
제가 먼저드린적은없었죠 핳하 유혹하는 아이쟌 희희
암튼 바쁜관계로 나중에할꺼
뭐 대충 발전은 있었다~ 카더라
라면먹고싶다
하고싶어하는 그림체는 항상 똑같았던거같애
호옹
노랑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