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 주하보면서 느낀건 주하가 생각보다 날카로운상이네 항상 ㅎㅎ 하고 웃으면서 진입장벽을 낮추려고 노력해서그런가 진짜 말걸기어렵게생겼다
요즘 주하를 자주 낙서하는듯... 근데 어쩔수없음 주하...ㅇ주하야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ㅎㅎ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매우 느리게작업중
머리차분해지니까 느낌이 쪼매다르다 주하야 머리를 까도 쪼매 이미지가 달라보이고
아무래도 휴에온은 네가 살아있는 이 세계를 너를위해 지켜내겠어 이지요
덴키는 고양이상이지만 머리풀고울먹거리면 유사 푸들
ㅋㅋㅋㅋㅋㅋ 이 조합도 좋아해요
저도 덴키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