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우리 순딩이두부물에젖은강아지 덴키는 임무는 실패했다만 마지막까지 수행하려고 겨울에 물에서4시간버텼잖어 정말 독기가득한 치와와
심플하지만 간지나는 팬텀복
멍때리면 나오는캐 휴에
덴키는 주하가 싫어서피하는게아님 주하가 무의식적으로 뿜는 살기와 위압감을 다른사람들보다 그런걸 더 잘느껴서 무서워서 피하는거... 최근엔 좀 괜찮아졌다고한다
요약:주하가 통신기도 착용안하고 덴키구하려고 물에빠짐
파트너끼리 물에 한번씩 빠져봄 <동료구하려고 물에빠짐 동료가 지키려고 빠뜨림>
<평소머리묶음 머리풀림>
물에젖은 강아지
요즘 덴키그리는거에 재미들림
서월이 다음으로 주하가 신경쓰고있는 사람... +서월이 다음으로 장난치는대상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