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 뒤로 덴키 놀렸다고 미야한테 주하 혼났음
덴키는 고양이상이다
미래의 내가하겠지 양치하러가야쥐
이 그림파일이름이 데덴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주하랑 덴키랑 키차이 좋아함 ㅋㅋㅋㅋㅋㅋ 거따가 주하가 지금 살짝 숙인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무릎도 굽힌거같은데
갭차이
뭐 이번엔 러프를 잘 따라간듯합니다
요즘 덴키를 자주그리는거같은대
주하야 이게 어딜봐서 강아지같냐 고양이 아니니? 네가 생각하기론 강아지니?
머 가볍게 덴키 낙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