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덴키 주하랑 많이 부딪혀봤을거같은 키차이
우리 주하... 다른건 다 예민하고 눈치빠르고 잘 처리하면서 가끔 좀 무방비하다해야하나 눈치가 제로라고해야하나
이 뒤로는 못주고 다음날 아침에 줬다고합니다
주하는 상대와 대화할때 대화상대의 시선을 똑바로 마주보고 대화하는 버릇이있기때문에 덴키도 예외가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하를 짱짱짱무서워하는 덴키여도 주하는 무릎도굽히고 허리도 숙여서 시선을 마주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하가 허리를 많이 숙여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못줬다고
ㅋㅋ덴키 귀여워
사이다먹고싶다
우리 네로비스
소녀들이여~ 사랑을 전달할 전쟁준비가 되었는가!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