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월au
내가 서월인데...!
서월이 주하랑 침대같이자면 습관이 옷을 꽉쥐어버려가지고 주하가 숨을 잘 못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 자고일어나면 왠지모르게 안그래도 피곤한데 더 피곤한 주하... 주하침대는2인용이고 서월이침대 따로있음 서월이침대는1인용임
솜인형이오면 저 감자옷엔 솜인형이 들어가게될것이다 감자시온 솔직히 온이는 감자보단 양파다 왜냐 까면깔수록 눈물이 나오기때문이다 온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으로 말해요
주하야 아이돌해볼래? 얼굴이 된다
눈뜨면 저런색입니다
우리 네로비스...사정이 있어서 큰목소리를 못내서 마코가 없으면 종이에 글써서 의사소통을한다 목소리가 아예안나오는건아님 귓속말로 소곤소곤 이야기가능
ㅋㅋㅋㅋㅋㅋ 주하가 서월이에게 '그만안하면 화내겠다'라는 싸하게웃는표정이있다면 서월이는 주하에게 '이 멍청이 바보'라는 뿌표정이있다 저 표정하고있으면 주하가 눈치를 많이보고 평소보다 좀 부드러워지는... 뭐 하나할때마다 서월이한테 물어보고함ㅋㅋㅋㅋ
냥월au인데 주하가 고양이를 좋아하는타입이라...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도 서월이랑 똑디닮아서 주하를 좋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