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뭐 아무리 주하라도 자고일어나서 보니 모르는고양이가있다면 당황하겠지?
@Bita_Ce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제 헤더였습니다 요건 키링으로뽑기엔 좀 작을거예요
귀엽죠
커엽군
@Blue__ruha https://t.co/KSnHlxOsJY 있어용
@Bita_Ceo ㅋㅋㅋㅋㅋㅋ앗 감사합니다 전 모든시온이를 좋아해서 사각형안에있는 아이들은 스티커고 나머진 스탠드랑 키링도안이에요!
이렇게 뽑으면 이쁘게나올거같다
머 도안드릴까여 키링뽑으실분있나 이거외에도 평소에 제 자캐로뽑고싶은거있었으면 디엠이나 멘션으로 알려주셔도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