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옛날그림
안약을 넣도록 하렴
멀쩡한 시온이
나같아도 휴에 목숨걸고지킴
주하는 원래 왼손잡이랍니다 시온이가 왼손 뿌러먹은이후로 오른손을 주로 써서 거의 양손잡이처럼 생활한다만 다급하면 왼손부터나옴 평소에도 왼손을 주로씀
아 도안드릴까유
이건키링뽑고 저걸스탠드뽑을까
ㅋㅋ 시온이 흑발보고싶을때 중학생시온이 꺼내면됨ㅋㅋㅋ아! 온아 넌 최고야!
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