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저러고 화낸 전적이있으니 온이가 화나면 휴에가 흠칫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시온이들은 죄다 뭐 화내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사랑해 ㅎㅎ
시온이로 무언가의 연습중
난 시온이 화난거좋아해 특히 중1때시절 화난온이는 진짜 무서움
난 단발머리 시온이가좋다 왜냐 이때시절에 시온이 장난아니게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작업을 하도록
난원래 쨍하게 쓰기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