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나 약간 주하분위기를 좋아함 뭔가 쎄함 상대가 감정이나 생각 못읽을거같음
난 주하의 나는대장이다 라는 느낌을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이길수있다 라는게깔려있음
일단 머큐리화하면 건물은 가뿐하게 부술수있음 그런 시온이와 1ㄷ1로 맞따이 뜰수있는 주하가 정말 대단한긔
ㅋㅋㅋㅋㅋㅋ화낼때 공통점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지금은 잘 조절해서 약간 화내도 ㄱㅊ습니다
시온이가 물면 주하는 감염되기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체에서 제일 약한 눈부터 검게물듬 눈주변 근육도 검게물들면 일그러짐 지속되면 감염 치유돼도 한동안은 흔적이 남아있어서 중1때는 안대끼고댕겼음
평소에 맨날 무표정인데 오랜만에 화난 시온이그려서 넘 신남
세계관 최강자는 역시 무섭다
감염이 지속되면 입안도 검게물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온화한 성격은 파트너인 휴에때문에 성격이 좀 온화해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사실 중1때성격이 좀 맘에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