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주 그리는 자캐세계관 복장임 학생회 붉은팬텀 징벌부 하얀팬텀 이렇게 부서별로 복장이 나눠져있음 왜시온이는 하얀색 붉은색 둘다입냐면 둘다속해있기때문
ㄹㅇ 팬텀 중에서 가온이가 젤 무뚝뚝해보이는데 대답잘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덴키:어딨는지모름 청하:이하동문 가온:무뚝뚝하지만 정확함 주하:무서워서 말못검 서월:물어보면 웃으면서 알려주긴하는데 맞는지 잘모르겠음 미야:무서움2 시온:말걸기 무서움/바빠보임 아라:맞는지 잘모르겠음
옛날에그린것도 포함되어있는데 우리 가온이 인상은 좀 성격안좋아보이지만 규칙어긋나는거만 아니면 잘해준다
무섭게 생겼어도 착한아이예요
예전에 그린거
커여워
요즘 키링뽑을때 뭘 많이그림
키링뽑았던거
밥줘
커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