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전 장발남캐를 조와합니다
귀엽죠 폴더이미지 이거임
깓\딱
그냥 선휘저은것도 넘 이쁘다
옛날에 온이 그린거찾아보는데 이때도 이쁘네 아이고
시온이가 평소에 다루는 무기형태가 활이랑 낫인게 넘 좋다 커커어어어어엉ㄱ ㅋㅋㅋ 최근그림이 없어서 다 옛날그림꺼내오는게 좀 슬프내
원래 실눈캐임 ㅋㅋ
예전에 작업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