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사실 내가 맨날 올리는 시온이는 감정표현이 거의없어서 그림그릴떄도 웃는거 못그려 ㅇ커엌ㅇㅋ ㅠㅠㅠ
난 이쁜남캐가 좋아 그래 마유야
시온이 꽃말이 은방울꽃인데 은방울꽃은 식물 전체에 독이있다는걸 생각해보니 ㄹㅇ 아 시온아 넘이쁘다 꺄아라라라라ㅏ라락 라라ㅏ랅
뭐 잘크긴했지
우리 단향이
아 시온아 넘나리 예ㅃ브ㅓㅓㅓ
제 메인트 움짤은 이건댑요
기억을 살려서... 애 바이올린 연주하는애였을거임 내가 악기다루는캐를 좋아해 시온이도 피아노쳐 잘쳐 벌칙옷 저거걸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뛰었던 창고캐 꺼내옴 얼굴은 제법 괜찮게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