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솔직히 시온이 증말 이쁘다 그리고 설정상 실눈캐였다
옛날에 자캐낙서 엄청했음
옛날에 자캐로 만화를 그렸었지 무슨체력으로 그렸나 생각해보면 미래의 체력을 끌어다쓴거같다 그래서내가 지금
미야랑 가온이 잘어울림
예전에했던거
카르페디엠말고도 다른세계관있음 나는 여기랑 저기랑 가끔 엮어서 놀기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판타지세계관에서 살고있는데 말이지
ㄹㅇ 옛날그림 다끌어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온이로 할수없는표정 투피로 만족한다
헷갈려하시는데 제 오너캐는 이 퍼랭이고 제 자캐는 허옇습니다
커미숀 선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