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시메지 작업하는중
작업완료
그래도 작업하면좋게봐줌
딴짓한다고 찡그림
귀여웟
딴짓하면 이렇게 보는중
옛날그림들은 먼가 다른의미로 귀여움
님들 예전에 설정해둔건데 작업하면 이렇게 응원하고 다른 프로그램 키면 이렇게 찡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