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저 장발 미소년남캐좋아해요 ㅋㅋㅋㅋ
사과머리 쿠야
@Y34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맞아요 단체일러는 인원꽉차서 비중있는애들만있고 좀 없는애들은 따로 일러나왔어요 애들은 3학년이에요
비빔면 먹고싶다
온이 투피도 나쁘지않음 솔직히 성격은 가 더 취향일때있음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그린 자캐
옛날에 그린건데 얘좋아하는분계시지않았나
상큼한 사과
시온이 꽃말이 은방울꽃인데 정말 이쁘다 컹ㄴ커어커컼
귀여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