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캐덕질 7년이면 자캐가바뀐다니까
귀여웟
하찮게 키링뽑을까
예전에 작업한거
애 이나즈마일레븐에 나오느ㅡㄴ애인데 예전에 그린거 야 근데 잘생기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Bossmob_S2_mobi 모비님 선화에 제가 채색해봤어요 증말 귀여움
난 그림그리고 레이어 다합쳐버려서 선화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