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우리 마마에요 다들 인사해요
에픽세븐 장례식 1시간 30분 남음 ㅋㅋㅋㅋ
랑그릿사...후욱 후욱.. 궤적 덕후로써 기대된다
고블린슬레이어의 여신관을 그려보았습니다! 솔직히 고브스레에서 여신관이 가장 귀엽지 않아요? ゴブスレの女神官を描いてみました Θωθ! #ゴブスレ https://t.co/gKq6TZqg4F
금서목록 신약 완결...은 기쁜 소식인데!! 금서목록 신 시리즈 또 이어진다고!?!?
물거북이 사라진 소전 어린이날
제가 인정하는 인어는 세토밖에 없어요
시대는 너클즈인가...
미국에서 수영복흑밥 코스프레 하려고 했는데 모델건이지만 총들고 있어서 뉴스에 나옴 ㅠㅠ https://t.co/nts45FFjOv
라스트오리진 작가 미쳤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