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우..내일 랑그릿사 신케 나오는구나
#내_그림체가_어울리는_이용가 솔직히 아직 그림체따질 레벨이 아니라 몰것다
@NewDosirak 켈베로스였구나
우리장르 동일인물들
사쿠라대전에서 누군가 만해를 써도 이젠 이해할수 있을것 같다
이오리 이세계가서 잘먹고 잘 사는 모양. 심지어 공식라노베네..
@personaGX
@berserkertr19
@personaGX @KimPenguin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