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기전에 한장...!
오늘도 한장!
올해 로고는 방향성 자체는 작년과 비슷하지만 연도가 좀 더 잘 보이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인쇄 시에 문제가 될 수 도 있는 작은 디테일도 이번엔 많이 줄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심플하게 뱀이란 느낌이 들어 맘에들었습니다.
올해를 시작하는 그림! 이걸 그려야 제대로 한 해를 시작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씩 그려서 완성했습니다. 아이디어에 고민이 많았던거 같네요 ㅎㅎㅎ 2025년도 좋은 작품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은 두개!
오늘은 또 다른느낌으로...!
오늘도 점심낙서! 역시 대갈치기가 빠르게 도파민을 얻을 수 있어 좋아요😆
오랜만에 점심낙서! 증명사진같은 느낌으루다가...
오랜만에 점심낙서 모음 언제 그렸는지도 가물가물한게 튀어나오네요 ㅋㅋㅋ
새해 첫 그림!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