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시봐도웃겨뒤짐
@:즛토마요 신곡 좋아요잉 즛마!!!!!!!!!!!! 제발 많이 들어주세요 제발요
트윈,,,,,,,,,,테일/?
나 한희망 헤어스타일 바꿀때마다 즐거움,,, 그중에서도 반묶음이 제일 맘에든다
즛마듣자고
헤헤 공우주 던리스트 뽑으려구요 여기에 자기가 오늘 해낸 일 적는거,,,
네이비, 강한 척 하는 손끝은 애매하게 쪽빛 사랑을 그려가
행앗함서 이런것만 그리고앉앗고
열심히 덧그려보고는 잇는데,,, 쩝,,, 그닥 차이 못느끼는중
사실 이쪽도 맘에 들긴 하는데 난색계열 하고싶어서,,,,, 쩝 https://t.co/hSHJSdwSg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