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니,,,,,내가진짜,,,,,어이가없어서,,,,,, 한희망은 한번 포니테일도 해봣다고 쳐도 쟨 원래 걍 풀고다니기는 하는데,,,,, 심지어 공우주 장발버전도 로우테일이네,,,,,,,,,,,,,,,,,,
내가 맨날 똑같은 것만 처먹는 인간이었다니 믿을수가
근데 왜 둘다 로우테일임?
나 장발곱슬캐 로우테일 좋아함?
아니 애초에 장발캐들 머리묶으면 로우테일임
왜????
나 알고보니까 장발로우테일 사랑햇던거냐?????????????????????? https://t.co/eRLOIYOfEI
@:시리님 약간 겉바속촉캐 잘 만드는거 같아요....(?)
아ㅠㅋㅋ
ㅌㅋ
ㅌㅋ
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바속촉,,,,,, 쫌 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