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요즘 너무 바빠서 아무것도 그린게 없길래 게임 일기라도 그려봤습니다. 링크 약하네요.... (겨우 2시간 했습니다)
최고로 귀여운 랜턴❇️
나는 소라게 한마리를 잡을때도 최선을 다한다....! (잠자리채 에임이 형편없다는 소리입니다)
✒️🖌️
우리섬에서 나가! (⚠️따라하지 마세요)
굿나잇 인사를 나눈후에.🌜
마요이님!!!!!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오늘의 크로키. 스니커즈 잘그리고싶지만 내 작품 어디에도 신발같은거 안나오지. 하지만 잘그리고싶다.
실존하는 핫도그 곰... 그렇답니다. 저희집이지요 9시에 일어나진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