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사무실의 아틀라스 🌐
2009 vs 2019 당황스러운 트랜드네요. 그때도 취미로 그림을 그리긴했는데, 데이터 폴더에 남아있는건 그림으로 일해야지 하고 각오한 순간부터라, 전혀 남아있는게 없습니다.
🌙
그냥 낙서입니다. 아 뭔가 제대로 그리고싶기도한데 급격하게 귀찮아지니까 할수가없어요.
크로키 재밌어. 역시 내가 포징에 아무리 머리를 써도, 결국 실제 사람들만큼 역동적일수가 없어...
(2/3)
(1/3)
이게 얼마만의 크로키인지 모르겠네요. 행복하다. 저는 어른이기때문에 할일이 끝나지않은 지금 아직도 닌텐도를 언박싱하지도 않았습니다. 어른이죠. 엄청나게 어른같죠. 저도 압니다.
Maybe we can get a new....! https://t.co/PpAeedvido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