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포켓몬 주뱃 의인화 ( 시력이 좋지않다🤔🤔 )
페브리즈 + 내글임 = 다른사람같은데.. ◑ㅇ◑?!
라시 이벤트 참여할라거 그려씀다 ^p^~꿈도희망도없어 (망)
((캐릭터 4명을 그리는 셀프고문을 하고있습니다))
1시간안에 그릴라니 항상 아쉽습니다 😂😂나중에 따로 그려ㅓ보고싶을것이다 (날려먹주의) #라테일_전력_60분
라테일 펫 티미 ☺️☺️
별의 요람의... 시나리오 였을겁니다 >ㅁㅇ (날려먹기 #라테일_전력_60분
그것을 맞춤룩! #라테일_전력_60분
러블리 샴푸님 주문하신 반년후에 드릴 토비다! @ing_Sham
최애캐 도전을 해보았따! 무려 닌타마이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