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urwurp 크흡..! 행복이 되셔서 너무너무 기쁜일입니다! 또 기회가 있다면 열열열심히 그리고싶습니다..!
GM님 이옷 또 안 푸나용~ 나는 없는디용~ 언제푼거에용~
와륵님이다
그렸다 지웠다 하니까 시간 다 가벌여용!! 요즘 그림그리는법을 까먹은것처럼 안그려져서 너무 고민입니당 😭😭 구경하러~~ #라테일_전력_60분
벨로스! 라테일 처음시작할때 캐릭터를 넣어봤습니다 ~ 그때는 참 어리버리해서 실수로 일반헤어쿠폰으로 머리를 잘못바꾼적이 있어요~~ 얼마나..슬펐는지...!!😂😂😂 #라테일_전력_60분
피카반합작 존잘님들 그림은.. 왕존 짱이양! (다시그릴걸!!!!!!!! 완전 합작홈페이지이쁜데 다시그릴걸!!!!!!!!!!) 합작 그것은 어려운 것........ https://t.co/TmUSCvWr9A
참고캐릭터는 시뮬쨩 >3<~ 시뮬돌려서 코디하는거 좋아합니다 ~ 예쁜옷이 많이있는데 자캐로는 입는게 한계가 있기 때문이에용~~~
오예 모양이라도 보여서 다행이에영 ~*^^& #라테일_전력_60분
라테일] 그렸슴다 GM님! 새로운 GM실론님도 오셨구 +ㅁ+하며 그렸습니다~~
오랜만에 포켓몬 의인화했다! 내가봐도 몰라서 이름도 적어놈 >ㅁ<d 이놈 풀/에스퍼더라 -((나시의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