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https://t.co/fBuMMcJIEg 봄의 마법소녀 ;ㅁ;!! 일러스트릿에도 투척했습니다 여름가을도 그릴겁니다 배경이 어렵습니다
10월달에 게임의 개인이벤트로 그렸었는데 떨어진그림입니다 ;ㅁ; 땜이라고 생각하고 눈물을 흘리며 다음 공모전을 그립니다 ((떨어졌으니 올려두 상관없겠져 흑흑)) 배경이 어렵습니다
아쿠스타아
겨울...마법소녀... 봄여름가을남았는데 추워죽겠습니다 ;ㅁ; [[귀는 그리는게 아니어따]]
뭔가 손안에 사이타마 센세 넣고싶었는데 마치 내점심밥같은 결과가 나와따 이렇게된거 지구멸망 ..★ 원펀맨보세여 짱재미
애드피규어는 제것입니다<< 엘소드 공모전 올렸었는데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포켓몬에나오는 그 투구 의인화 :ㅁ 의인화가 재밌저여 /ㅁ/ ~ **
@aktandnwjd 안녕하세여 미쿠 첨그려보는데 우연히 리트윗보고 초빠르게 그려봤습니다 //ㅁ// 파전미쿠에여 흑흑흑...
거의4년만의 자캐 /ㅁ/*[일부] 디자인을 미리 못해놔서 엄청오래걸린거 ㅠㅠ
가열기뽑기도하고 새옷도 장만해야져 [[쪼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