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랜만에 포켓몬 의인화 하려고했는데 엄청 안닮았따 ;ㅁ; 덩쿠리 의인화 평일에는 뒹굴거리고 거의 못그려서 이제올릴수있었따 ㅠ ㅁ ㅠ ~ //
라테일 여왕의정원 예전부터 생각했던 몬스터들 + 오로라 넣어봤습니다 >ㅁ<dd 배경따위 우걱우걱
내 프사는 내가그린다능 라테일 자캐짤 >ㅁ<d
이틀만에 다봄 치비쨩임다 배구 잘 모르니까 알수없는자세
라테일 펫 2등했으니 템으로 나와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담아 ;ㅁ;..* 담요 짱기여어여 / ㄴ / ~ //
라테일 부서진혼 알바랑 게임이랑 그림이랑 다같이하고싶은데 게으르니까 안되네여 데헧 >ㅁ<d
겨울마법사 다시구림 -> 구림 -> 매우구림 -> 슬펑 망했엉
그림이 너무 안그려져서 아주오랜만에 자캐를 그립니다 훌쩍 3월달부터 알바하는데 큰일났네여 라테일 짱짱 ;ㅁ;!!
가을마법사 겨울 다시 그리면 이것들은 끝!!
여름마법사! 기존의 겨울법사 다시그리고 가을그리면 다그린겁니다!! 하지만 곧 알바도 하게되고 모작도 하게되고 팬아트도 그려야하니까여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