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히에에
히애에에
피라는 티네케를 넘무 조아해 ㅠㅠㅠ 뿔식이 취향의 드레스를 입혀줫어 넘..넘 잘 어울린당 너무 이뿌당.....
드림지기(@dreamjigi16)님네... 말레그레 낙서 .. 전에 컴션 받으시고 나서 데이트 썰 푸실때 떠올른거 가볍게 낙서햇습니다 수정 좀 하고 다시 올리기 왓하하
피라니아(@ pira1049)님 스디 만화 커미션입니다~~~~ 사이언스부+티네케 신청했어요 ^^**
너무너무..귀엽구...이거 그리시면서 갑자기 찻잎점 아냐고 물어보시더라구 뭔가 햇더니 이런 귀여운 내용이엇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