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Twisted_Rook
月の明かりが照らす
月よりも美しい
月よりも馨しい
これは邪恋でしょうか
달빛이 비쳐와
달보다도 아름다워
달보다도 향기로워
이건 어긋난 사랑인걸까
https://t.co/bpPP58eRhx
@Hnul_dr3am_
きみのことが大好きだけど
ぼくは何もない
だから大きな声で叫んだ所で聞こえない
너를 무척 좋아하지만
나는 아무것도 아니야
그러니까 큰 목소리로 외친다고 해도 들리지 않아
https://t.co/Rvw8yqbgTY
@black_molry
내일 세상이 끝난다면
우린 끝을 맞으며
우린 그냥 끝 맞으며
https://t.co/OMdAzRxADZ
여묘(@Fox_Rabbit_S2)님이 .. 이디티네로 커여운거 그려주심...여유로워지시면 이거 고정틀로 컴션 여신대요 많관부.
동양 전통 드림 합작에 이디코레로 참여했습니다~!!!
코레 의상은 화관무 의상을, 이디아 의상은 검은색 곤룡포를 생각하며 그렸어요~~
다른 멋진 작품들은 여기로 >> https://t.co/iZccFZxurS
드림 전력 깜짝상자
98회 주제 '하나만'
그 반지 하나만 주었더라면 나도 당신을 원망하지 않았을텐데.
불가능 하다는것을 알면서도, 꿈에서는 그리 바랬다.
드림 전력
22회 주제 '너는 나의 빛'
그대는 세상에서 내쳐져도 여전히 달처럼 빛나고, 나름대로의 행복을 찾아냈지만...
나는 당신을 내친 세상-제 9의 현실-을 원망할수밖에 없었습니다, 엘리자베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