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른거파다가도..자관은진짜주기적으로봐줘야함...밥먹다가샹각나고..영화보다가생각나고..진짜뜬금없이보고싶어짐..결국뭘하든자관으로다시돌아갔다옴 자관의무서운점;
잘자 : )
이커미너무좋음 한 근 3개월간 한 소비중에 제일잘한소비일정도임 너무좋음
너무말랑해요ㅛㅛ
아니 아 나 또 소매넣기당함 아. 아미친띠발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굿낫♥︎♡♥︎
사실나 작년에커무갓엇음 탐라의 모 백합커... 근데조엔나서 걍나는 커무운명이아닌가보다함
ㄹㅇ킹름답 걍존나 오너권위탁하고싶
응,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