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짜증나진짜
응아니야지랄하지마제발얼굴값해
하... 진짜짜증나잘생겨서
......... 계속부정해왔는데, 취향이네
얘드라거미션좀보고가, 진짜개 아름답다............
@myoan_bx 응이손놓지말자
안녕 알테어? 여긴 세카이야 오직 너의 마음으로 이루어진 곳이지 까맣지 말입니다 응
나잘게...♡♡♡♡ P.S. in your dream
아니 ㅁㅊ 개좋은데어떡하, ㅅㅂ.
이게 작년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