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호단님의..장발남캐.... 생각보다 장만 많다리?
진짜 급하게 아니메안구 도안 주문 넣고옴
아 단유 구나 ㅋㅋㅋㅋ
이야 일러파일로 만들어놔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동자만 남기고 지우면 눈동자 추출완료
크게 기대하지않고 샀는데 이거 넘 ㅋ ㅋ ㅋ잘고른거같다 그림 장식이나 눈에 십자반짝이 넣는편이라, 이거 생각하고 골랐는데 작고 반짝거려서 잘산거같다
어제 파자마파티 다녀왔구 재밌었다
라피 이제 신발만 선정리하면 채색할수있어(고통)
오늘 제가 마감을 4개를 쳤어요 ㅇ<-<
이런 차이?
헤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