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예? 리아요?
#그림에서_느껴지는_내_나이 이렇다 싶게 그린게없네
ㅋ ㅋ ㅋ ㅋ흑발캐있었다
우리오빠 짱이라고
뚠뚠
여러분이거 같이 봐야만 ㅠㅠㅠ 아근데 폰보다 컴으로 그린게 느낌이 더 화사하긴 하네
방금 브러시 하나 받앗는데 필압에따라 색농담도 다르게 할수있고 색도 바르는대로 척척 발려서 맘에듬
덤으로 이쪽은 미인보단 귀여움계통
내캐 중에 공설미인은 이렇게 네명인거같은데.... 청하는 다시그리고싶다 라퓌센은 공설아니었는데 오빠미모가 너무 갓이라서 상향됨
발렌타인데이네여 2년전 그림올리구 감 아무리봐도 초코만드는 로그호라 시날하고 새색시앞치마 만들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