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의 미친짓은 여기서 턴을 종료한다
갸아악 충엄세하 3주년이예요!!!!!!!!!!!!!! 축하해주세요 아 아저씨사랑해 아악
오늘의작업..
유스님을위해 단님 백발장발남캐 꺼내는타임 1,2번은 간은캔데 의상 버전이달라서.
브레스 오브 와일드 링크 잘생겨따 이제 자야지
라피도 누드에이프런
폰으로 그리기 재밌으면서 빡침 ㅋ ㅋ ㅋ ㅋ어디서든 꺼낼수있는건 좋은데 배터리와 흔들림이....
오늘은 여기서 한계가 찾아왔다
팔토시 색넣은거 때문에 제일 아쉬웠던 부분
난널 침략 하는 거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