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 여러분 챠링님 커미션 믿고갑니다
"어머나 안웃네? 나만 재미있니?"
녹스 엠피시 헬가! 플필이 오늘 올라올예정이었는데 사가님이 아프셔서 ㅠㅠ!!!! 기다리다가 먼저 올려버립니다
이게 아마 작업당시 제일 처음 밑색인거같음
밑색->묘사->보정(완성) B타입이라 밑색단계에서 기본뵤사 들어감
물론 지금은 고록 주고받고 사귀는거 맞음
@_hodan_ 기회는
포토샵브러시 받았는데 맘에든당 테스트겸 오르슈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해부렀다. 필터링 없어서 뒤조심 하셔야 됩니다. 그림 선정기준은 뒤에서 부터 채색까지 다한 최근순서대로. 틀도 같이올리는데 꼭 가슴아니어도 상관없음
빛을 잘못넣은 기분이 들지만 수습은 포기했으니 넘어갑니다. 마크를 박고 완성.